디아블로2 시즌 네크 키워보기

반응형

갑자기

디2가 생각나서

해봄 

소환수 잔뜩 끌고 다니는

조폭 네크가 생각나서 

고고시나 해볼까 하고

조폭 네크로 가자 하고 네크로 만듬

 

 

덴오브이블 부터 시작하는

엑트1

 

 

천천히 가기만 해도 웨이가 다 찍히는

엑트1 

넘나 편하고

 

 

와리브와 함께 엑트2 루트골레인으로 넘어갑시다

가시져

 

 

오 첫유니크를 먹음 

막 좋은것도 아니지만

막 썩지도 않아서 

적당히 쓰기 좋음!

달려만 붙어도 초반엔 좋은듯

 

큐브랑 지팽이 만드는

엑트2 

큐브랑 탈라샤 봉인을 풀 지팽이 

뭐 그런거 임

점점 사냥하기 힘들어짐 ㅋㅋㅋㅋ

 

듀리얼 잡는데

마을을 한 다섯번은 왓다갔다 한듯

미친 너무쎔 ㅋㅋㅋㅋㅋㅋ

 

초반 룬워드 

스텔스 까지 만들고

엑트3 보스 메피스토를 못잡고 있음

.........

소서는 낑기게 해놓고 스킬이라도 쏘면 되는데

조폭네크 한다고 스킬은 엄청 약하고

소환수들도 한대 맞음 다 부서져버리고...

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