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악몽시즌 일주일즈음에 보는 메타

반응형

 

 

거상하느라 디아 새시즌은 조금씩 플레이하고 있슴미담 ㅋㅋ

이제 거즌 일주일이 다되가는데여 

캐릭별로 어떤 셋팅들일 하고 있나 알아봅시당

 


 

야만전사

 

23일자 랭킹을 보고 작성했습니다

야만은 대지세트를 선물로줘서 

첫날에는 거의 대지바바나 래코르 정도였는데

일주일쯤 되니 악몽바바가 보이기 시작함

 

 

악몽으로 넘어가도 망치바바잼

쿨감효과를 잔뜩 받을수 있어보이게 생긴 바바

레오릭투구에 황도궁에 인검까지 있어서 쿨은 엄청날꺼같고

손목 장갑에서 증뎀얻고 태양수호자로 정피까지 깨알같이 받음

독수리에 카시벨트로 생존력도 높히고 

 

지옥불 목걸이랑 늪지대바지로 더 강하질수 있어보인다!

 

 

두번째로 높은 악몽 세팅

위에 바바보다 어려워보임 ㅋㅋ

 

산키스로 고감효과를 보고 화속피해 잔뜩!

마수 잉걸불 손목에 늪지대까지 

풀옵이면 화속피가 100%까지도!

황도궁을 안쓰고 회피 공속 쿨감이 붙은 신속의곡옥을 쓰고

화합으로 강인함을 땡겨옴

돌진이 있지만 허리띠로 굉장히 이속도 빨라서 

재밌을듯

 

 

목걸이랑 무기하나 바꾸면 더 강해질듯

 

 

 

세번째 랭커 악몽바바

 

특이한점이면 

거의 좋은옵션 보기 힘든 어깨피스를

활용하려고 선조를 사용한점!

선조를 돌려서 뎀감으로

 

그외엔 무난무난한듯

 

무기와 바지를 교체하면 더 강해질듯!

 

 

악몽이 아닌 셋팅중에 

특이한 불멸대지바바가 있었음

 

대지 불레 레코르 불멸 뭐 이런거만 봐왔는데

불멸대지라니

부족칼로 바닥뎀이 아닌 대지강타가 메인인 셋팅인건가

루트신발도 안쓰고 굉장히 특이한듯!

불멸셋팅으로 쿨감걱정이 없어서

스텟들 다루기는 편할듯

 

나중에 기회대면 해봐야지 악몽보다 저게 더 재밌을듯

 


 

성전사

 

성전사는 악몽축방이 앱도적이라 다른게 거의 안보임(12위까지만 봄ㅋ)

 

 

23일자 시즌 성전사 1위 악몽축방 세팅

무난무난하게 쿨감 잘 챙겨오고 

늪지대바지까지 넣은

화속 축방

어깨는 진짜 좋은옵션이 읍으다

무난한 세팅임

 

 

그외에 더 파밍 지옥같이 할 사람을 위한 세팅 ㅋㅋㅋㅋㅋ

크게 다른건 없지만

1막 현상금 보상 어깨와 안다투구가 있는데

어깨는 가끔 안죽게 해주는 옵션이 달려있고 (ㅋㅋㅋ가끔)

투구는 

속성피해와 공속 7퍼가 붙음 

오래 많이 한건 아니지만 (테섭+이번시즌)

성전 템들중에 제일 쓸수있게 먹기 힘든 템인듯

게다가 레오릭 빼면 쿨감이 꽤 부담이 될수도 있다

 


 

악마사냥꾼

악사는 악몽셋팅하는 사람이 없을줄~

근데 1등이 악몽악사네 ㅋㅋㅋㅋ

 

 

템들이 옵션이 바뀌었나봄(원래 있었어도 안보는옵들이긴함)

 

악몽연발류탄 악사잼

화살통 카나이무기로 연발사격 증뎀받고

마수 늪지대 잉걸불로 화속피 올리고

요한의정수 + 팔씨름으로 증뎀 챙기고

허리띠로 류탄증뎀 받고

거의 완성형 템트리인듯

 

스킬트리도 연발 채널링중에 다 쓸수 있는 스킬들로 구성되어있고

적생증가 어둠의힘까지 써서

스킬쓸때마다 물약빠는 느낌으로 쓸수있을듯

 

좋아보이네 ㅋㅋㅋㅋㅋ

 


수도사

 

 

수도사는 악몽종이 예상되어왔는데

예상대로 악몽종을 쓰게됨

 

 

무난한 악몽세팅에 하위신 손목을 씀

수도를 엄청 많이 해본건 아닌데

하위신손목이 좋은지를 모르겠음 

뭐 다른거 쓸게 없어서 쓰는건가

무튼 저기서 바꿀만한 템은

민병대나 한밤을 쓰는 정도?

언제까지 수도는 종만 쓸것인가 ㅋㅋㅋㅋ

바바망치랑 종 ㅋㅋㅋㅋ

 


 

강령술사

 

강령은 피폭팔 스킬이 붙은 방패가 

상향되서 그쪽으로 셋팅이 나오려나 싶었는데

마법학자쪽 악몽소환이 되버림

 

그냥 소환강령에 

악몽을 끼얹음

 

전설템들이

엄청나게 옵션이 좋다거나 그런건 거의 없고

그나마 옵션 없는것보다 나은정도인데

증뎀반지 3종을 다 낄수있다는점만 이득보는듯

테테정도가 dps에 차이날듯

쿨감을 잔뜩 맞춰줘야하는 세팅이고 

얀씨바지로 무빙이 강요 되는점

딜은 굉장히 높음!

 

파밍에 장점이라면

방패가 

쿨감만 잘붙은 고대라면 사용가능한거?

 


 

부두술사

 

부두는 독침템이 버프를 많이 받았음

(시즌에 부두를 먼저 키움)

 

부두는 수확도 없이는 살기가 힘든가봄!

 

수확도 + 라쿰바 독수리 우카프 화합 악몽의상 까지

뎀감 오지게 받음

스샷처럼 장갑까지 성자끼면 보막까지도

테태 끼는 사람도 많음

 

키워본바로는 

투구먹기가 힘듬 ㅋㅋㅋㅋ

(무기는 수확도 독침칼 둘다 고대로 먹긴했음)

반지 한쪽이 마땅히 쓸게 없음 

그나마 제일 효율좋은게 

독 요르단

고정옵이 껴있는템이라 홈뚫고 정옵 구하기 힘듬

(안다투구랑 비슷함)

 

딜도 좋고 생존도 좋지만 약간 답답함이!

다발사격이 거꾸로 나가는 느낌 ㅋㅋㅋ

 


 

마법사

 

한참을 내려도 악몽이 없음

찬토도 짱짱맨

 


 

23일 기준 1등 1000등 대균열 단수

 

야만전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부두술사

마법사

1위 단수

108

114

117

115

120

117

127

1000등 단수

79

90

104

92

90

90

104

 

파밍 쉽고 짱센 찬토도 와 투검악사가 1000등 순위는 높고 

고대 파밍을 해야하는 다른캐릭들은 낮은편

(1000등 진입은 세트로도 가능하지만 보통 악몽을 즐기려고 하는편)

야만은 그냥 인구수가 적은듯 싶다 ㅋㅋㅋ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엄청 쎌거같았던 악몽축방은 

본섭오면서 약간 너프를 받아서 그런지

중간정도 되는느낌인데

축방 자체가 조건부딜이 아니다보니

난이도가 낮은편이라 파밍만 하면 컨도 쉬워서

저정도가 적당한듯 

 

다르게 말하면 단수가 낮게 표시된 캐릭들일수록

컨트롤 난이도가 낮다~ 이말이야

 

디아글 오랜만에 쓰니까 

캐릭들 또 키워보고 싶으네 ㅋㅋㅋㅋㅋㅋ

슬슬 키워봐야겠음

반응형

'디아블로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즌수호자가 되자~  (0) 2019.08.26
디아3 18시즌이 오픈!  (0) 2019.08.24
디2 고동안 틈틈히 한거 몰아서  (0) 2019.05.06
디아블로2 시즌 네크 키워보기  (2) 2019.04.24
디아3 악몽시즌테섭 성전사  (0) 2019.04.06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