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2 고동안 틈틈히 한거 몰아서

반응형

 

네크로 못잡던 메피스토를

질딘하나 키워서 잡으러옴 이렇게 쉬운걸 

조폭넥은 못잡다니 ㅠㅠㅠ

공개방을 만들어서 겜했더니

비슷한레벨 사람들이 들어와서 같이 엑트4~엑트5까지 다 깸

 

그중에 좀 특이한 사람도 있었는데

웨이도 다 가지고 있어서 웨이도 열어주고 했는데

바알 잡을때만 파티를 끊는 사람이 있었는데

아마도

공개 노말방을  노말 클리어하면 못들어오니까 

바알 안잡고 계속 노말 헬프를 해주는 사람인가봄!

나이트로 넘어가서 바로 전설 먹어주고

 

 

뭐 이런 가성비 좋은 갑이 있찌 하고 찼는데

저런 모양 옷은 아마존캐릭에 많이 입혔던거 같은데

 고중에 초중반에 쓸만핸던걸로 기억!

 

 

나이트에서 유니크를 먹어도

뭐 노말 유니크 같은느낌!

쓸모도 없어보이고

 

 

나이트 카운테스를 잡고 나온 유닉아뮬!

파레가 많이 붙었는데 

나이트 와서 쓰기는 좀 옵션이 아쉬운!

부캐 키울때 줘야지

 

 

와 결빙갑옷

쓸모가 읍으겠다!

질딘으로 무난무난하게 크다가

엑트3쯤 가니까

딜은 딜대로 안나오고

몹은 몹대로 아퍼서

스킬 초기화로 

 

망치기사로 갈아타기로 함!

질딘은 무기 내구도도 너무 빨리 닳고 맞는것도 아퍼서 

대충 주은거 쓰다가

스피리트 무기랑 용병꺼 통찰력정도는 구해야 하겠다 싶어서

노말 카우방 돌아서 

템을 구함!

 

 

열심히 알아본바로는 노말 크리스탈 소드를 

라주크한테 소켓뚫을 맡기면 

4솟이 나와서 스피리트 만들기 좋음! 개꿀!

 

 

 

창고에 통찰력 룬이랑 스피리트 룬 구해놓고

통찰력 무기 노솟이랑 크리스탈소드 노솟을 구해놓음!

 

 

 

라주크한테 소켓 맡기면은

바로바로

 

 

짠 4솟 잼!

스피리트로 가는거시다

길가다 4솟칼을 줍기가 쉬운일이 아니라서 ㅇㅅㅇ

틈틈히 보이면 주워둬야겠다는...

 

 

 

크 스피리트 

2스킬레벨에

30패캐에 힛리에 ...음

원거방어 마나 그런거 쓸만한건가

25렙 템치고 2스킬 붙은 무기를 어디서 구함 개꿀이지

 

해머로 전향하고 

신세계가 열림

 

 

나이트 디아블로까지 무난하게 잡아버리시고요

템은 장갑 허리 신발 링이 

쓸만한게 안나와서

그냥 레지 조금붙은걸로 쓰고 있는데

해머딘은 패캐도 중요하다 그래서

링 크래프트를 만들어보기로 함!

 

 

11번 앰룬이랑 퍼펙트 자수정 쥬얼 하고 매직 링이 들어가는데

몇개 만들어보니 링도 높은데서 주은게 더 잘되나 싶기도 하더라

 

 

 

업 저런 옵션 반지라니 .....

엌...

 

 

레어배추도 먹음! 뭐 암것도 없긴한데 

레지나 한 세개 붙어주면 괜찮았을텐데!

콜라 레지가 낮은데!

 

 

뭔가 좋은템을 먹을까바 스텟을 못찍고 있음 ~_~

힘제 높은게 나오면 어쩌지 하는데 못먹을듯 뭐가 안나옴

콜드 저항력이 엄청 낮음 ! 헬갔더니 콜레만 마이너스가 나왔음 ㅋㅋㅋ

 

그리고 특이한 도끼를 먹었는데 ㅋㅋㅋ

스킬이 네종류나 붙어있고 그중에 하나는 텔레포트임!

와 수리형 수수!

단 스무번의 텔레포트! ㅋㅋㅋ

 

 

처음 먹었을때 수리하니까 ㅋㅋㅋㅋ

12만원 나옴 ㅋㅋㅋㅋ

 

텔레포트만 20번 다 쓰고 수리를 다시 해봄

 

 

텔레포트 20번에 7만원임

텔 한번에 3500골 ㅋㅋ

음 싼거같으면서 비싸네 ㅋㅋ

몇번 써보다가

용병 살릴 돈이 없어져서 안쓰게 됨 ㅋㅋㅋ

 

나이트에서 열심히 쓸만한 템들 줍줍하고 다녔는데

 

 

클로를 하나 줍고 한참 쳐다봤음

증뎀은 낮은템이라 별로 안붙은거 같은데

공속에 증뎀 렙맥템에 렙어레까지 우와 뭐 일케 많이 붙었지 하고

 

 

앤야 구하고 받은 방패

골드

 

 

질딘 키우다가 제왕운시 꼈을때 

엄청 좋았던게

결빙되지 않음이였음 ㅋㅋ

질 때리는데

얼면 완전 거북이 속도로 치다 맞아쥬금 ㅋㅋㅋㅋㅋ

한동안은 방패 못바꿀듯 ㅋㅋ

 

 

와 피흡창 용병이 주면 좋아하겠꾼 싶었는데 

이미 4솟 창을 주워서 통찰력을 만들어줌 ㅋㅋ

 

 

바바삼형제도 간단간단하게 잡아주고

바알도 쉽게 클리어

 

 

앗 또 결빙 갑옷 ㅋㅋㅋㅋ

 

 

올레 5반지!

 

 

이제 헬뚫헬뚫 했는데

스펙이 낮으니 

거의 노말에서 쓰던템들 그대로 나이트 잡음 ㅋㅋㅋ

 

 

헬은 갈수있지만 

레벨도 60이 다되가지만 

어느정도는 파밍해서 넘어가야지 하고

나메앵멀을 돔 ㅋㅋㅋ

 

 

와 듀얼 파이어칼

와 저걸 어디에 쓰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전에도 잠깐 트랩씬 키웠었는데

트랩씬은 처음에 파이어스킬붙은 꽃잎 룬워드를 쓰는데

그거에 저거 주면 더 낫겠다 싶어서 창고에 박아둠

트랩씬 또 키워봐야지

 

 

와 라흡 2레지링

라파가 20씩이나 붙었네

파레는 넘쳐나는뎅 그래도 쓰던거보다 좋아서 바꿔참

틈틈히 헬가서 퀘도 하나씩 해주다가

유니크도 줍줍하고

 

와 짱큰망치

 

 

와 9렙 장갑!

부캐키울때 쓰려고 옮기다가

베넷접속이 안되서 날려먹음 ㅋㅋㅋㅋ

 

 

또 패캐링을 만들기위한 크래프트

 

 

쌉망했고요 ㅋㅋㅋ

나이트 디아나 열심히 잡으러 감 

 

 

아닛 유닉 체인글러브라니 이거슨 익숙한 모양세

 

 

앵벌할때 끼던 챈스개드

와 근데 팔라는 레지가 부조캐서 못끼겠는걸

 ㅋㅋㅋ 아쉽지만 창고행

챈스가드 먹고 

즐겁게 디아도 잡는데

아닛

서펀트스킨아머? 이거슨 ㅅㅅㄱㅂ!?

 

 

와 지렷다 지렷어

스킬이 패캐에 레지까지 완전 꿀템이자너

보람차다 보람차

 

글구 헬 퀘스트중 먹은 룬소드

와 드루독칼이다 ㅋㅋㅋ

이런거 내가 쓰긴 오래걸리고 팔긴 또 아깝고 

처리하기 힘든듯! 아까브라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