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와 오바와치

반응형

 

전설 원숭이!

참 안이쁘게 나온듯

 

 

급 소냐상자

소냐 10렙찍어서 받은 상자였던걸로

 

 

그냥 똥만 든 상자였습니다

왜 소냐상자져

 

 

 

이번엔

희귀 메카스톰2 상자

메카라 그런지 프로브같은 느낌이 나는 상자

 

 

으아닛

전설이!

 

 

 

 

따끈한 신상 

메카 이렐이라니!

메카류는 예전부터 굉장히 비쌋는데

이걸먹네 개꿀띠

 

 

다음은 그냥 메카스톰 상자들을

까봤음

 

 

으아닛

으나게 군주으 별파괴자

는 그냥 오토바이

 

 

특급은 나와도 중복중복

차라리 파편 100개라 이득인듯

 

 

ETC 스킨은

마린옷입은게 제일 이쁜듯

 

 

 

....? 그냥 말티엘 스킨인줄 아랑ㅆ는데

제노공학이면

이것도 로봇스킨인건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말티엘 너무 로봇이 로봇 안같아서

 

 

으아닛!

으아닛!

메카데하카라니!

게다가 범블비색깔

개꿀이고 

메카는 항상 환영이야!

 

 

특급상자에서 레가르가 나왔는데

...? 레가르가 없어? ㅋㅋㅋ

레가르는 히오스 영웅중에 싼편인데

힐러라 안할거 같아서 안산듯

이제 영웅 한 열몇개만 더 사면 다살듯

근데

상자 리롤하느라 돈이 안모임 ㅋㅋㅋㅋㅋㅋ

할캐릭은 거의 다 사서

굳이?

 

그리고 오랜만에 

옵치 리그 보는데

222로 겜하길래 봤는데

인게임 매치를 탱딜힐 골라서 들어가게 해서

그 시스템 반발을 줄이려고 리그에도 바로 적용시켰나봄 ㅋㅋㅋㅋ

33조합도 안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

메이 리퍼 막 안쓰던 캐릭들도 나오긴 하는데

탱커가 로드호그 오리사 레킹볼만 나오더라 ㅋㅋㅋ

 

그래서 수수께끼로 상자받으러 감

 

야호 최고의 플레이!

바스티온잼! 

에임이 구려서 그냥 운이 좋았는데

 

 

또 운이 좋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바스티온에 재능이 있는거 아닐까

 

 

...얘 이름이 뭐더라

아 모이라 ㅋㅋㅋㅋ

저저번 시즌인가

무튼 에임이 구려서 힐러들만 해왔는데 

무려 초반 시즌에 했던 루시우가 아직도 모스트1인잼 ㅋㅋㅋㅋㅋ

모이라로 거의 3시즌을 플레 근처까지만 가보고 말았는데

막시즌엔 탱커위주로 했었고

에임이 안중요한 캐릭이라 좋았음

 

단점은 팀원이 싫어함

 

 

옵치 상자는 5개정도 깟는데

전설 하나 나옴 

확률 쌉구리네

 

 

시즌 3~4에 했던 루시우가 20시간이 넘어서 ㅋㅋㅋㅋㅋㅋ

미친 힐러 4개가 모스트라니 ㅋㅋㅋㅋ

에임 덜 중요한 윈스턴이나 토르비욘 같은거 많이 골랐고

탱커 해달라면 보통 자리야나 호그 골랐음! 

라인은 못하겠어서!

에임좀 좋았으면 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