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10렙 달성 경매장 이용가능!

반응형

 

우선 10렙 전 이야기

권총런만 하다보니 조끼 + 가방 + 권총 이렇게 자주 다녔는데

죽었던 판에 가져간게 

거의 다 돌아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도 한참 가방이 있음 ㅋㅋㅋㅋ

안그래도 자리없는데 ㅋㅋㅋㅋ

 

 

죽었지만 9렙 찍고 

이제 10렙까지 10000 남음

오늘은 꼭 10렙을

 

 

 

틈틈히 스캐브로 야무지게 가득가득 주워나오다가

경험치 얼마 안남았을땐

pmc만 계속 돌렸음 ㅋㅋ

아 빨리 경매장

현기증 날꺼가트다

 

 

 

10레벨 달성!

 

 

 

크 처음 탈콥했을땐

5렙에 경매장 열려서

그렇게 오래 안걸렸던거 같은데 완전 뉴비였을떄도

10렙은 진짜 좀 오래한듯

경매장 열기전에 떨어져 나가는 뉴비도 있을듯 싶다 ㅋㅋㅋ

 

 

우선 이렇게~~~~ 큰 

럭키스캐브 정크박스를 사줍니당

160만이니까

 

 

 

정크박스랑 메디박스 그리고 아이스박스 세개정도 샀음!

총은 먹는대로 다 파니까 웨폰케이스같은건 필요가 읍으고

권총 케이스만 두갠가 샀음 3만원인가 ㅋㅋ

 

 

 

그동안 모아논 템들이 굉장히 많았음!

하이드아웃 올린다고 

그냥 팔면 싸구련데 경매장가는 비싸서

한두개씩 모으다보니 

가득가득 ㅋㅋㅋㅋ

 

 

 

주워논

설탕만 24개 ㅋㅋ

그중에 인레 안붙은게 4~5개 정도 돼긴했는데

개당 10마넌짜리 설탕이라구!

 

 

그동안 모아온게

돈으로 다시 돌아옵니당

개꿀

 

 

....?

설탕 18개 파는데만

수수료가 26만이요?

ㄷㄷㄷ

 

 

 

그치만 팔아야지! 상점에 팔면 만원도 안한다구!

 

 

 

그리고 스탠다드 에디션을 사서 작은 인벤을

키워줍니다!

는 거의 400만루불 ㅋㅋㅋㅋㅋ

10x28 에서

10x38 로 업그레이드

100칸이 늘어남!

한칸당 4만루블이라니....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재료 모아뒀으니 올려올려

 

 

 

 

저기 주황색 집게 를 못먹어서

워크벤치를 못올리고 있었는데

경매장에 검색해보니

메카닉이 팜 ㅋㅋㅋㅋ

 

 

 

 

그리고 스캐브 탈출중에

밑에 시체 눌렀더니

기름통이...ㄷㄷ

넣을자리도 없는걸 완전 ㄲㅂ ㅋㅋ

 

이제 스캐브로 맘편하게

짜잘이 주워다가 하이드아웃 올리면 되겠당 개꿀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