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읽임 소드마스터 스토리

반응형

 

 

그럴싸한 메인화면

요새 바람의나라를 잘 안하게 되서

여러 모바일 게임을 받아서 해보고 있음!

대충 너무 그래픽이 후지거나

너무 중국풍이거나 

평가가 너무 구리지않으면

하나씩 해볼 예정

 

 

 

 

처음 인트로 영상에는

더빙마저 되어있었다 갓겜!

몇일 된거라

뭔내용이더라

소드마스터가 됏다가 

초기화된 그런거였나

무튼 주인공 캐릭터인데

 

이게임 특이하게도 주인공을 편성에서 뺄수가 없다

억지로 키워야댐 ㅋㅋ

 

 

인게임 그래픽은 조금 구리다고 할수도 있는데

나름 느낌은 있음

지금 보니 조금 어색하기도 한 모양세인데

사실 저렇게 멈춰있는경우가 없어서

티가 안남

엄청나게 격하게 움직이는 게임이라

(캐릭터는 격하게 움직이지만 조종은할게없다)

 

 

 

 

모바일게임하다보니

초반이 다 똑같다

스토리 알려주고 메뉴 알려주고

공짜 갸챠 주고

 

 

 

1스테이지 진입인데

첫판부터 바로 자동사냥이 가능하고

손사냥이 되는지도 모르겠음

자동사냥을 켜면 스킬까지 쓰고

안켜면 평타만 침

오토가 기본 탑재된 게임임 ㅋㅋㅋㅋ

 

아 그리고 첫화면에서

던전앤드래곤 냄시가 살짝 난다

 

 

 

 

공짜 5성에서

남캐가 나왔다

아 똥겜

근데 칼도 크고 머리도 길어서

멋있당

 

 

 

와씨 주인공이 키 작은거냐

저놈이 2.5m는 될거같은데 

개크네 ㅋㅋㅋ

 

 

 

 

똥겜 5성남캐를 둘러보던중에

캐릭터 스킨이 있었는데

무려 여캐 스킨이 있다니

갓겜 ㅋㅋㅋㅋ 근데 저 금색큐브는

모으기 어려운듯 싶으다

 

 

 

뉴비는 20랭크를 찍으면 5성을 하나 줍니다

예쁜 여캐 나오길

 

 

 

아 똥겜

5성이 두개나 남캐나옴

게다가 주인공이라

팀에 벌써 들어가있음

 

 

 

 

주인공도 여캐 코스튬이 있음

갓겜인듯

저거 빨리 모으면 좋겠다ㅋㅋㅋㅋ

 

그리고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열심히 돌아서

10연가챠를 할 루비를 모음

 

 

...???

캐릭터 가챠인줄 알았는데

무기 + 캐릭터가 같이 나옴

소드마스터 스토리 인줄 알았는데

소드 따로 마스터 따로였던거임

 

 

 

 

지금 보니 첫 가챠는

폭망이구나

똥칼들이랑

똥여캐들만 나왔네

 

 

 

똥남캐들과

3성 여캐들을 넣어서

자동으로 사냥하는거 구경함

와 자동액션쾌감

미친듯이 칼 휘두름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너무 당연히 있는

골드 던전도 돌아주고

특이하게도 

횟수 제한 같은게 없고

피로도? 열쇠?

그것만 사용해서 계속 돌수있으다

(스테이지 올라가면 골드 던전보다 돈 잘번하고 함 ㅋㅋㅋ)

 

 

 

 

pvp도 하러 갔는데

읭? 왜 본캐 끼리만 싸우지? 게다가 데미지 1?

서로 속성이 같아서 데미지가 크리 아니면 안들어감

처음에 뭣모르고 가서

한참을 1씩 때리는거 쳐다봄ㅋㅋㅋ

팀 편성에서 pvp팀을 따로 짜줘야

pvp에 팀원 추가댐 ㅋㅋㅋ

 

 

그리고 다음날이였나 

다시 루비를 모아서 

10연가챠를 돌림

 

 

 

 

아 시밤 똥겜ㅋ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있는걸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똥망겜

 

 

 

 

그리고 너무 유명한

엑스칼리버도 나옴

 

 

 

 

 

5성이 세개

4성이 세개

 

이것만 봐도 첫 가챠는 얼마나 똥망이였나 알수 있다 ㅋㅋㅋㅋ

 

 

 

 

와 아딸이였다니

이런것도 있는데

뭐 완료도 지맘대로 되있어서

신경안써도 됨

추가뎀 ㄳ

 

그리고 일요일에

10연가챠 한번 더 돌림

일요일엔 힐러 유이 추가확률 가챠가 있어서

그걸로 돌려봄

 

 

 

 

갓겜

1티어 힐러랬던거 같은데

게다가 캐릭터도 귀여우다

 

 

 

 

.....

뭐 나름 성공적이였지만

섭섭하네

 

 

 

와 픽업소환 갸꿀

사실 너무 자동이라

방치형 캐릭터수집게임이라고 해도 될정돈데

겜 자체가 단순해서

한번씩 하기 좋은듯

 

한지 몇일 됐는데

스테이지 올리는 맛도 있고

캐릭터 스펙 올리는 맛도 있는듯

히어로볼즈랑 이거만 간간히 돌리는듯

2편 올려도 될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