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 새공룡과 데모닉리퍼잡기

반응형

 

 

뭐하고 놀까하다가

보스들을 물에서 잡으니까 물에서 쓸수 있는

셀레스티얼 스피노나 모아볼까 싶어서

스피노 잡고 있다가

처음보는 셀레스티얼 곰을 발견!

파란눈의 곰이 되시겠다! 

프멀 패치 꽤 안됐다고 그런거 같은데 와 갓모드!

 

 

 

 

스피노 모으면서 

알도 모아서 부화시키고

애기 모으는 재미

 

 

 


와 제네시스 귀요미 헐크 였던

페록스도 추가되었음!

아 안보이던 데모닉 파라가 새 패치되서 나온거였나 ㅋㅋㅋ

 

 

 

 

깊은 바다에 스피로 한 열마리를 풀어놓고

셀레 데모닉 보스를 잡을 예정이였는데

모사가 건드림 ㅋㅋㅋㅋ

근데

딜이...쌉구데기다 ㅋㅋㅋㅋ

 

 

 

와 저렇게 잔뜩 모여있으니까 무섭당 ㅋㅋㅋㅋ

 

 

 

셀도미 소환

 

 

 

쪼렙짜리가 나와서 금방 잡음

 

 

 

셀도미는

딜하기 좋으라고 

물속으로 잘 내려가주더라

딜 안나와도 잡을만 함!

 

 

 

단점은 애들이 비벼지면서 슬레이브도 소환하고

간간히 반응을 한다는점 ㅋㅋㅋㅋ

 

 

리퍼도 바로 도전함!

 

 

데모닉을 소환했는데

아 리퍼는 뎀감이 높아서

안그래도 낮은 딜이 더 안박히더라

 

 

 

게다가 물속으로도 잘 안들어가서

스피노 밟고 점프해서 공격도 함 ㅋㅋㅋ

 

 

 

 

숫자만 많이 떠있지 실속이 없는 

드래곤이나 셀르젠에 비하면 너무 노딜 

 

 

 

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피노 열마리가 저거 깎고 다 죽음

아 물이라서 스피노가 등급이 낮아도 1인분 할줄 알았는데 

물에살아도 스피노도 자동공격으로는 바보였다는 ㅋㅋㅋ

 

실망스러우다

그리고

새 에이펙스 드래곤을 잡으려는데

젠이 안되니까

뭐 할게 없어서

새 만렙드래곤 잡을때까지 

다른서버에서 

새로운 삶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