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 안해봤던 것들!

반응형

 

저번에 APEX 드래곤을 잡는다고 까지 썻던거같은데

테이밍장 만들기도 귀찮고 그래서

윽지로 ~

동굴까지 유인해서 공룡게이트로 가둬놓고 테이밍했음

처음에는 왜 좋은지 몰랐음

와이번류 특유의 개똥같은 선회력에

브레스도 셀르젠 스킬이 더쎈거같고

 

그치만 뭐랄까 안정적으로 브레스 풀딜을 꼽기 편하고

(셀르젠 스킬은 거의 초근접상태여야 풀뎀)

음 그게 다인듯 ㅋㅋㅋ

자리만 잡으면 그냥 우클릭만으로 편하게 잡을수 있음 지상공룡들은

그래서 오리진 필요한거 잡으려고 동굴에서 

오리진 몇마리 소환해서 잡음

한번 제대로 어그로 먹으면

클릭만 해주면 쉽고 편하게 잡을수 있음!

 

 

막 엄청 고렙 드래곤도 아니였는데도

브레스 다단히트가 높아서

(각인셀르젠에 비하면 아쉬운건 사실!)

은근 딜도 적당히 나오는거 같음

 

 

 

오리진 사냥을 한 이유는 

바로 이것!

셀레스티얼 인도미 엠페러보스를 소환하려고!

준비물을 모았음

길가면서 틈틈히 

오리진애들 잡아둬서

몇마리만 잡으니 재료가 다 모였었다

처음 해봄 ㅋㅋㅋ

셀도미 

프멀하면서 한번 구경한적있는데

쫄을 (내가본 체감상) 몇백마리를 소환해서

구경하다 그냥 죽어버린적이 있어서

너무 무서운것이구염

 

 

물에서는 스킬을 안쓴다는 말을 들어서

혹시라도 피해 안가게

바닷가 끝부분까지 왔음 ㅋㅋ

 

 

 

셀도미를 소환!

레벨도 높은뇨속이 나왔따

(아마 300렙이 만렙같음)

 

 

 

요리조리 

똥같은 선회력을 가진 

드래곤을 운전해서 잘 맞는 위치를 찾아주쟝

 

 

 

셀도미 죽기직전!

 

 

테크 안장이 잔뜩 해금되었다

셀레스티얼 엠페러 소울도 나왔꼬

셀도미를 테이밍할수있는 

셀도미 소환권도 받고

안장도 받고

셀레스티얼 옷도 받았땅

 

 

 

물속에 들어가서 사진찍었는데

메갈로돈 뇨속이 

쳐묵쳐묵 하고 있더라

 

 

 

집에와서는 

그동안 쌓인 기가 알도 부화시켜주고

 

 

 

쏟아진다 쏟아져

 

셀레스티얼 보스를 잡았으니

데모닉 보스도 잡아야댐 ㅋㅋㅋ

오리진 몇마리 더 잡으러 갔다

 

 

 

예전에 동굴에 테이밍장 비슷하게 만들어둔데가 있어서

거기서 오리진애들을 소환했당

팽귄이를 소환했는데

팽귄이는 너무 착하게 맞아주는듯

 

 

 

렉스도 동굴에서 소환했는데

동굴이 작았는지

밖에 소환되서

그냥 밖에서 잡음

 

 

 

데모닉 리퍼 엠페러보스!

여기저기 테이밍 다니면서

제일 귀찮은뇨속이 리퍼였는데

쪼렙땐 갑자기 땅에서 솟아나서 

괴롭히고

테이밍하러 다닐때는

자체 뎀감이 높은지

어중간한 뇨속들은 딜도 잘 안박히고

귀찮은 뇨속이였는데

 

 

 

꺼뭇꺼뭇하고

불도 붙은게

누가봐도 데모닉이다

 

크기도 엄청나서

길가다 보면 지릴듯

 

 

 

....아 ㅋㅋㅋㅋ 리퍼가 죽은게 아니였구나

유튜브 보면서 잡고있었는데

잡은거처럼 메시지 뜨길래 스샷찍고 붙었는데

리퍼가 살아있어서

 한번 죽고 

슬레이브도 소환함 ㅋㅋㅋ 똥망

다시 가서 죽이긴 했음

 

 

 

셀레스티얼 보스와 데모닉 보스를 잡은

카오스 오브를 해금할 

카오스 가디언을 소환할 재료를 모으기 위해서 였다구!

그러니까 

..... 카오스오브용 가디언을 잡고나면

스피릿 가디언을 잡기위해서

셀도미랑 데모닉리퍼도 한번씩 더 잡고

그거 잡으려면 오리진 사냥을 또 해서 오리진 증표도 모아야 되고

왤케 커스틱 깃털이 모자란건지!

셀레스티얼 키블 만들때도 녹색깃털만 따로 모으러 다닐정도로 부족부족!

 

혼자 셀르젠 찾으러 다니고 오리진 잡고 필요한 재료 다 구하려나보니

은근 바쁜 아크 생활이 되는듯

 

아 셀르젠 농장이나 차려서 예쁜집이나 짓고 살아야지 

밀린 숙제는 천천히 하고 ㅋㅋ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서바이벌 프라이멀 모드 #1  (0) 2021.04.24
아크 프라이멀 새공룡과 데모닉리퍼잡기  (0) 2020.09.19
아크 프라이멀 모드  (0) 2020.09.15
아크 프라이멀 탐험  (0) 2020.08.27
아크 프라이멀서버 소나기  (0) 2020.08.24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