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최강의군단2 : 나이트워커 이게 나오네

반응형

 

예전에 했던 게임중에서

은근 재밌게 오래 했던 게임중에 하나인

최강의 군단

그냥 소소하게 솔플로 재밌게 했었는데 서비스 종료를 해서 아쉬워했음

할거 없으면 재밌게 했던게임들 다시 하곤 하는데

그중 하나가 없어서져서 아쉬워했는데

그게! 2탄이! 영영 안나올거같던게

나와버림

 

 

 

전작에 캐릭들도 그대로 나오는걸 보면

사실상 그래픽 업글 버전이 아닌가 ㅋㅋㅋ

최군 특유의 타격감과 스킬들이 

나름 재밌었는데

이번엔 어떨지!

 

 

 

마을 그래픽 같은건

엄청 뛰어난건 아니지만

뭐 그럭저럭

근데 원래 조작을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조작이 영 불편쓰

 

 

 

쿼터뷰 겜이 오랜만이라 그런지

핸드폰 게임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픽이 어마어마하게 좋다기 보단

아기자기 한정도인듯

옆에 떠있는 일러스트랑 괴리감이 좀 있달까

 

 

 

중간중간에

애니같은 영상이나 컷씬이 나오는데

퀄이 굉장히 높음

 

퀘 같은건 사실 읽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정도

카드나 괴랄한 강화라던가 

에픽 템같은거에 붙은 추가 옵션같은것도

여러 캐릭들도 

특징을 잘 살려서 재밌었는데

이번엔 어떻게 될라나

재밌게 잘 만들어가면 좋겠당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연어뉴비  (0) 2023.07.28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맛보기  (0) 2023.07.19
하스스톤전장잼  (0) 2022.11.26
하스스톤 전장맨이야 1등 못참지  (0) 2022.11.06
언디셈버  (1) 2022.01.2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