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맛보기

반응형

 

헉 옛날에 얼마나 열심히 한거냐구

아무튼

신규는 아님

근데 하나도 모름ㅋㅋㅋㅋ

 

 

 

 

와 시나리오 선택지

시작하는 모험가 추천인 고대인의 석실 고를껄

그냥 진행해도 자연스럽게 갈수있는거 같던데

 

 

 

 

접속만해도 10억을 주는 게임이 있다?

멀캐 마니주누

 

 

 

캬 

국뽕이 차오른다

이게 게임이고

이게 조선이고

 

 

 

 

헉 

조선에 안어울리는걸지도

 

 

 

거북이 인형탈 같은걸 쓴

npc도 있다

이질감 오지구염

 

 

 

찾아보니 내펫도 있어서 꺼내봄

래서팬더가 원래 이렇게 큰건가

ㄷㄷ

 

 

 

안경이랑 귀걸이랑 주길래 껴봄

 

 

 

우물로 떨어지는 중이였나

펫들이 위에 찍혀서

굉장히 이상한 그림이 됨

 

 

 

아래서 보면

펫만 둥둥 떠있음ㅋㅋㅋㅋㅋㅋㅋ

 

 

 

몽가 몽가

설화기반 스토리를 이렇게자 짜두다니

 

 

 

이야기별로

분기점이 존재했는데

크게 중요한거 같지는 않아보이기는 함

고르고 나서

다른 유저들이 어떤선택을 했나 % 같은걸로 보여줘도 괜찮을듯

 

 

 

미모보소

 

 

 

 

?????

 

 

거의 하루에

하나씩 깨다보니 속도가 너무 느려서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좀 해야지

 

 

 

와 검사 하면서

강화 일케 많이 처음해봄

근데

아직도 어캐하는지 모르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연어뉴비  (0) 2023.07.28
와 최강의군단2 : 나이트워커 이게 나오네  (1) 2023.01.29
하스스톤전장잼  (0) 2022.11.26
하스스톤 전장맨이야 1등 못참지  (0) 2022.11.06
언디셈버  (1) 2022.01.2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