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월드투어 #4

반응형





lck랑 스타리그를 돌아가면서 보다가


볼거 없어서 테니스나 좀 더 만져봄 ㅋㅋ







4성급 토너먼트 대회에 참여했는데


와 랭킹 1위도 있고 상위 랭커가 잔뜩


게브라스가 경기전엔 8등이였는데


마치고 나서는 5등ㅇ ㅣ 되있더라


난 35등에서 19등됨 ㅋㅋㅋㅋㅋ










내 두번째 패배는 너다...


185짜리 서브를 날리던 너란 뇨속은.....






짜잘 짜잘한 대회에 또 참여함






내 바로 밑이 41등이니..


거의 뭐 초대선수급









가뿐하게 우승해주시고


다 이기고서도 19등이더라


점수가 짜다 애미야







다음 대회 결승


착실히 쪼렙들 잡아서


16등까지 올라옴


어느새 레벨 20










너모나 가뿐~


우승하고 나니까 10등 되있떠라








10등이라 하고 랭킹 봤더니


10등 아래는 다 비슷비슷한데


....9등부터는 점수가 확 뛰더라


다섯시간 하고


1년 5개월 째에 10등까지 올라와버리다니


간간히 한두판씩 하고 놀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너모나 쉬운 게임인것인디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