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스샷드을~

반응형



오캠으로 찍던 스샷과


마영전자체 스샷으로 찍은 스샷을 올림미!




헷 예쁜머리도 하구 이제 헬멧 안써!






는 아직 헬멧행


무서웠는지


가드로 마무으리!!





대검밀쳐내기!!!!!!!!!


로 죽이진 못하지만


폼은 그럴듯!!








녹색빛으로 쥭였나봄!


해골이 깜짝 놀라서 밀려남!!







바닥에 불덩이들이


장관을 !!


근데 정작 캐릭터 자세가....







예쁘네 예뻐






필드 보스느낌 두번째인


눈보라


뱀녀석보다


패던이..무작정 패는게 많아서


더 어렵더라....







피튀기며 찰칵~~~~








내가 죽인척



다리 하나가 없어보인다!!!!!!!!!!









델리아가 다리 하난


끝내주는듯 +ㅅ +






빤짝 반짝 +ㅆ +








카메라 의식하고 찍혔네....


아마추어처럼...








석양빛에


반사되는 빛하며


예쁜데


바지에 달린 끈같은게


다리를 뚫었네!!!!!!!!!!!!!!!








.............?










이거슨 마치 광검인냥


칼에서 빛이!!






불타는 콜헨을 배경으로



콜헨이 타는건 안대 빨리 불끄러 갔었음!!






짜잔


60레벨을 주점에서 찍었다능!





서큐를 잡으러 가서는!


옷을 훌렁 벗고는...


서큐가 막 목물고


그랬다는....







이건


거미 보스!! 세마리가 나오는데


에휴 







린린린린린


아직 쪼렙인데


키우면서 슬슬 스샷 찍을 예정임!





로즈 크러쉬!!!!!



상태가 아니라 그냥 옷이 다 부서진걸껄.....








항상 옷이 부셔져있는... ㅠㅅ ㅠ





린쨩 키우면서


제일 잘 찍은


사실 한장 찍음


거의 인생샷급







이건 뭘찍은거지!!


재밌게 마영전 하면서


찍은 스샷들임


아예 마영전 늅이라


(사람들도 안믿음 진짜 뉴비라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도 그렇지만


오래된 게임이라서


뉴비찾기가


하늘에 별따긴데


내가 그 별인듯





반응형

'마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사와 마영전  (0) 2017.09.23
마영전 스샷스샷해  (0) 2016.06.15
마비노기영웅전 이야기  (0) 2016.05.31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8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