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스샷스샷해

반응형




피로도는 많고 (vvip)


퀘맵은 없고 해서


방만들어서 루미나리나 캤음!


옷벗고! (수리비 아끼기!)



채집 만숙됨ㅋ







저땐 한지 얼마 안됐음!

30인가 됐었는데


만숙됨 지금!







이건 왜 찍었지


길원분들과 퀘맵 퀘맵할때!






길드에서 잘 도와주시는 늘쫑이 님과 함께 


어디 간듯


그 모쿠진 많이 나오는데







이겨따!!!


하는듯







최근에 이벤트로


13강 풀템을 주고 있음!

지금임 마영전할때임!

하고 렙업하러 감









그리고 고양이 ㅋㅣ우기를 할수있는데



말이 키우기지


쓸데 없이 귀찮은 구맵 돌기임!

주머니 주는데


강화권부터 인벤 확장권부터


잡템까지 줌








자라나라 렙업렙업







로체스트쯤 와서


3레벨 주머니를 뙇!!





근데 나오는게 포션에 가죽에


어!? 염앰? 올ㅋ









정령섞?

올ㅋ


50만원 ㄱㅇㄷ






빛나서 안보이는데


70일꺼임


이제 퀘맵의 세계로!






그러면서 스토리 진행 


모리안 이쁘다







티이가 모리안이라니!

하면서


두번째 봄








꾸러미 열심히 모아서


깟는데


미친 포션들ㅋㅋㅋㅋㅋㅋㅋ







미친 포션과 잡템들ㅋㅋㅋㅋㅋㅋㅋ


저 잡템들 먹고서


떄려침


안해









그리고 새옷 사입음


자유이용권아님!

샀음! 머리랑 상의만!

근데 이쁨!

근데 아리샤를 안키워서 쪼렙임!

....










100시간을 다 채워서


모든 아이템을 다 받았슴돠!

그래서 이제 편안하게 다른게임을 할수있게 되었음!







반응형

'마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 만렙상향 업데이트  (0) 2018.07.17
검사와 마영전  (0) 2017.09.23
마비노기영웅전 이야기  (0) 2016.05.31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8
마영전 스샷드을~  (0) 2016.05.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