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이야기

반응형











시즌2를 마치고


이제 막 시즌 3에 진입했답니다



그동안의 스크린샷!













온몸에 힘을 담아서 너를 친닷!!!!!!!!!!! 이얃ㄷㄷㄷ






길드원분들이


납치해주셔서


투쟁의탑도 구경해봤다능!!!








떨어진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멋진 자세로 뙇!!!!








멋진자세를 다른 각도에 


이런 쒸이! 하는 표정인뒈!!







사진사가 일 열심히 해서 한번에 


세컷이나 찍음












퀘레이드로 갔는데


이건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지금까지 만난 골렘들보다


더 


확고자가 아니면 헬팟이 분명할꺼야


토가르인줄









그렇게 그렇게


80레벨 달성!!!






짜잔 길드에서


군대가신 분이 남긴


유....유...품....


아마겟돈 풀셋을 겟!







왜케 스샷이 뒤죽박죽이지


아마겟돈을 먹었는데


왜 로즈 스샷이 뒤에 있지







각도 좋고


칼 그림자가 구려보이네


어깨 장신구도 구리네







누구더라


세르하였나


지하수로에서 잠잠!!!







이거슨 파티원 벨라같은데


자세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 크러쉬떄 이뻐 보일라고


로즈옷에 맞게끔


하얀 이너를 입어서


흰둥이처럼 보이게 했음


이쁘네 이뻐





카이는


60이 다됐는데


스크린샷을 찍고싶은 생각이


별로안들더라.....


그렇더라....





반응형

'마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사와 마영전  (0) 2017.09.23
마영전 스샷스샷해  (0) 2016.06.15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8
마영전 스샷드을~  (0) 2016.05.23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