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반응형




























어느새 시간은 흘러 흘러


마영전 한지 2주는 지난듯









예쁜 옷입은지도 벌써 일주일은 됀듯...


레벨업은 꾸준히 꾸준히 하면서







68렙에 시즌1이 끝나서


70까지 레벨업하기가 힘들었었음


서브퀘 하면서


레이드 따라 다니면서 












열심히 레벨올렸음


이래서 길드를 들어야댐


길드사람들이 이곳저곳 많이 데려가서


쉽게...쉽게 키울수 있었ㅇ므








퀘스트 없는 구간에 레벨업 하려고


진영 고르고 다크나이트를 골랐는데


더 몹같아 졌음ㅋㅋㅋㅋㅋ









린짱도 틈틈히 키우고 있음


거절한다!






블랙 해머를 잡고 나서인데


여러가지를 느꼇음


동굴 안이지만 원형에 외곽은 낙사 (올라올순있더라) 계단 하며


와우에 부자왕이 살던곳과 엄청 비슷한 외형을 가졌음


그리고 블랙 해머라니


흑손이랑도 이름도 비슷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랫음












짜자잔 70!!!


이제 시즌2 맵을 들어갈수 있어!!!







는 카이 육성


캐릭터 이것저것 해보고


메디까지 배워놔야지 하고 


하나씩 키워봄








는 너무 신세계임!!! 


저거 보셈 14년도 유물임 ㅋㅋㅋㅋ






선물 상자도 두개나 갖고있음 ㅋ






선물도 두배! 잼 








무슨 부끄러운 닉인가!!


근데 좀 폼남 ㅋㅋㅋㅋ










막시 팍시 활로 막










크건 써보고 또 


신세카이를 맞봄 


어 어... 마비워치다!!!







그렇게 그렇게 양몹 학살 하면서





급 델짱으로 


라키오라 기사단원 맵에서만 보고


진짜 라키오라는 첨봄 ㅋㅋㅋㅋㅋ


피통도 적고 금방 쥬금 퀘키오라니까 






드디어 배무에 배무에 왔듬!


음...이 말은 알던거 같은데 


배무 사실 첨가본거임!!!







왕문어 크라켄 도 잡음


내가 그동안 알아온 세이렌은 이런 모습이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린짱도 어느새


곰잡을레벨이 다되감






일퀘만


한번씩 해주고 있음








아리샤도 틈틈히 키워서

 

45렙쯤 된거같음 








옆에 내복으로 계신분은


짱개분이신듯








내복만 더 이뻤으면


인생샷일텐데


삡내복 ㅠㅠㅠㅠㅠㅠ







다시 카이로


어느새 아율론 첫맵에 도착했지 후후후










가자 









다시 델짱으로 !!









옷을 입고있는건가 안입고 있는건가


눈부시당 





배무 같이 돌아준 천사같은 이비님


패턴 익혀보라고


계쏙 살려주고


살아나셔서


잡아주신 


천사보살인듯






으앙 크라켄



줄서서 기다림


맛집인듯 





머리가...


기간이 다되서..


헤헤... 뷰ㅜ끄 






황사에 도착!!

여긴또 돌다보니 


블소 초반 사막지역이 막 생각남


뭐 비슷한지는 모르겠고


그냥 사막이라







디게 캄캄한데


왜 저런 석양가틍ㄴ 빛이 나는지 모르겟음 




몇몇 장신구가 유난히 돋보인당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부터 여러가지 도와주신 길드원님!!!!










막막 괴물들 잡으러 다님 







 웃기는 포즈로 떄려잡은듯 








허크님도 뙇









폼난다 흐릿하지만


폼이 난다








칼이 칼이 아닌것만 같아!!!

지금은 



델쨩이


75렙이 댓구 


카이가

45렙임 +ㅅ +





반응형

'마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사와 마영전  (0) 2017.09.23
마영전 스샷스샷해  (0) 2016.06.15
마비노기영웅전 이야기  (0) 2016.05.31
마영전 스샷드을~  (0) 2016.05.23
마비노기 영웅전  (0) 2016.05.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