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월드 다시맛보기1

반응형

 

오랜만에 몬헌맛이 보고 싶어서

몬헌설치하고 새캐릭으로 접속함

훗날을 과거의 내가 예상한걸까

초반 튜토리얼을 마쳐놓은

2시간짜리 캐릭터가 있길래

그걸로 접속 뿅

완전 성문앞을 지킬거같은

수비대 갑옷을 입은 캐릭터가 있다

 

 

 

와 퀘가 뭐잡는건지 하나도 안써있자나

학자를 호위하고

사냥하라

 

 

요새 라이즈 방송보면서 재밌어보여서

태도 이주 고

 

 

 

와씨 그냥 칼이 공격력 200댄데

수비대칼 ㅋㅋㅋ 아본용이라 그런지 400대네 개꿀

 

 

이벤트 던전도 놀러왔는데

초식초식한 공룡만 잡는당

ㅋㅋㅋ

 

 

다음퀘에선 리오레이아도 잡아봄

하위에 무기도 쎈거라

그냥 맞으면서도 잡아지고 

 

 

 

이거저거 둘러보다

접수원 의상변경있길래 구경좀 했는데

눈가리니까

완전 미녀자너

근데 3500원주고 사야댐

ㄲㅂ

 

 

아본 사놓고 거의 안해서

ㅋㅋㅋㅋㅋ 찍먹하고 안했었는데

월드 스토리부터 해봐야지 태도로

 

 

 

맨처음 몬헌할때

한손검들고

완전 고생했던 번개다람쥐

 

 

다람쥐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무튼 찌릿찌릿도마뱀

 

 

고양이랑도 대화하고 가볍게 놀러다니다가 끝!~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