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발하자크 세팅 좀비쌍검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


요샌 와우 만렙찍고 영던 돌고 있음 ㅋㅋ



몬헌 하면서 재밌게 했던 


좀비쌍검을


간단히 써보려 함


몬헌 하면서 라보를 주무기로 써왔는데


대고룡용 세팅을 이것저것 해보고 있었음


키린은 참렬로 잡고


넬기도 참렬로 잡고


남은 세 고룡이 문제 였는데


라보로 수속성 테오 세팅을 해봤었고


크샬은 막 크게 어렵지 않아서 ( 라보는 공중에 떠도 크게 문제가 안되서 )


발하자크가 문제였는데 


사거리가 긴 브레스도 독기도 어려모로 까다로운 뇨속이였음




일반 발하자크를 잡으러 쇼쇼쇽







쌍검은....


발하자크 말고 다른데서 써본적이 없음 ㅋㅋㅋㅋㅋ








뭐 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쌍검으로 딜 많이 넣을수 있는 


몹이 별로 없는듯 싶으다


리치도 짧고 






그나마 발하자크가


공격 모션도 크고 느린데다가


날지도 않아서





배쪽 등쪽 육질도 안딴딴해서


잡기 좋은듯


한번 쓰러트리면


연속으로 쓰러트리기도 하더라





크리고 저 이빨 같은 뇨속들을 


슬링어로 떨어트리면 500~1000정도 까지 딜 나와서


공짜 딜도 쏠쏠함




일반 발하자크 잡는데 7분 쯔~음 걸림


대 발하자크 세팅 하고선


퀘발하 잡는데 도와주러도 많이 갔었음 ㅋㅋ





다음은 역전 발하자크 인데


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2번 죽음 ㅋㅋㅋㅋㅋ





두번이나 죽었지만 10분 


죽고 이동시간 한번에 20~30초 세면 


거의 뭐 2분 정도 밖에 차이 안남 


장식주도 공격주 쓰다가


역전 잡을땐 체력주 3개 박음






기본적인 세팅은


무기 커강 흡혈을 단후에


우르즈 세트를 입는것! 이면 충분해서


세팅을 자유롭게 할수있는것도 좀 편한듯


시투룡 = 발하자크 세팅을 하려면 


웃기게도 발하자크를 많이 잡아야함 ㅋㅋㅋㅋ


우르즈 세트가 발하자크 세트 ㅋㅋㅋ


알파 세트 기준으로 설명


우르즈 투구는 완전충전에 용속강2 

(완충은 만피일때 증뎀+5)


우르즈 갑옷은 회복속도2에 용속강1

(여기 회복속도는 붉은게이지 회복상승)


장갑은 완충1 회복속도1


우르즈코일은 완충1 독기내성1

(독기 침식은 발하자크나 이블조정도만 쓰는듯 피통 반토막나는 디버프)


우르즈그리브는 독기내성2 용속강1

이 붙어 있는데


거의 베타로 만들어서 참


완전충전은 독기 떄문에 생각보다 오래 유지하기 힘든편인데


또 그만큼 금방 피가 차기도 함 애매함



거기에 약점특효를 올려줄 용안에


쌍검 귀인화 스테를 줄여줄 디아블로코일(러너2) 를 사용중이다



세팅하기 좋은 다른 템들은

 키린 뚜껑 러너2

바젤 뚜껑 귀마개2

레우스 뚜껑 공격2


방어적으로 세팅하기 좋은 

기에나 뚜껑 가호2


등등 여러가지 세팅을 할수 있으다





고룡 잡기 좋은 용속성용봉력도 달려 있으고 (얼마나 좋은지는 잘..)


깡딜도 좋고 예리도도 안나쁘고


모양도 예쁜 편인 


잔멸의 발톱을 회복 커강해서 쓰고 있음


이블조 쌍검도 괜찮을듯


같은 옵션에 


2커강 가능하고 


딜도 더 높고 


소켓이 없는건 함정!




급하게 사진 첨부 ㅋㅋㅋ 


만들어놓고 한두번 써봤는데


방어구를 베타들로 세팅하고 장식주 슬롯 여유가 

있다면 


써도 괜찮을듯





좀비 쌍검의 좀비를 맡고 있는 시투룡 세트옵션


도망만 다니면 피가 조금씩 계속 찹니다


개꿀띠






발하자크 사냥에서


지움열매를 지워버리는 옵션








시투룡 세트옵션과 


시너지가 좋은 회복력 업!






쌍검은 귀인화를 써야하는데


그 시간을 늘려주는 좋은 런너


3옵도 좋은데 


피하는 시간동안 납도하거나 귀인화 풀어서 스태 채울수 있어서


2렙에 납도술1 을 쓰고 있음 ㅋㅋㅋ


아예 방어적으로 공격적으로도 세팅이 가능해서


기본적인 템만 모인다면 


누구나 쉽게 맞으면서도 할수 있는 


좀비쌍검인 것인디욤


쓸모가 있을지 모르겟지만 


영상까지도 첨부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