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월드 다시맛보기2

반응형

 

몬스터헌터월드아이스본

 

 

 

저번에 태도하면서

전에 했던 캐릭들 뭐 썻나 궁금해서 찍음

쌉초본데 

은근 켜놓고 다른짓 하고 그런게 많아서 300시간도 넘게함

 

 

 

처음에 키웠던 남캐

한손검으로 시작했다가

잠깐씩 맛보고

라보로 쭉 살아옴 ㅋㅋㅋ

 

 

 

두번째 여캐

여캐하려고 새로 키웠었음 ㅋㅋㅋ

독거는 용 발하자크 ㅋㅋㅋ

그거 전용 쌍검세팅도해서 그걸로좀 놀고

라보할때 참렬탄으로 쏘는걸 좋아했는데

파티플에서는 근접들한테 방해라고 해서

지인팟할때는 해머로 깍뚜기질 하고 다녔음 ㅋㅋㅋ

 

무튼 라보 원툴이였다 이말이야

 

 

첫 안쟈나프 잡을때

한손검들고

비빌때 진짜 어렵게 잡았던거 같은데 ㅋㅋㅋ

 

 

숲의깡패 안선생뇨속

 

 

노랑이 도마뱀 괴롭힘

 

 

 

안쟈나프 잡는데

리오레이안가 레우슨가가 와서

방해함

 

 

 

안쟈나프 꼬리도 잘랐는데

영 이건 맛없어보임

 

 

 

수비대옷인가 입어서

그냥 맞으면서 해도 너무 쉬운것인디욤

 

 

 

조라마그다라오스

디게 하기싫은 시간만 오래걸리는퀘

 

 

 

시작 눌러놓고

화장실 다녀왔더니

이미 1차 방어선 돌파해버림

대포 안쏴도 진행되는거였나

 

 

조라 등에서 만나는

네르기간테

뿔도 두툼하니 예뻐서

고양이 룩템으로 네르기간테 옷 입히고 다녔던거 같은데 ㅋㅋ

 

 

새 맵이 열렸습니당~

조라마그만가 뭔가가

길을 뚫어줌!

 

 

몬헌은 

맛있는거 먹는거 보는맛

아 치킨 윤기보소

 

 

 

플래시 터트리는

랩터같은 뇨속도 만나고

 

 

 

퀘는 잘 모르겠고

하고싶은대로 놀러다님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