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바이벌 프라이멀 모드 #1

반응형

 

오랜만에 프라이멀 맛보려고

아크 접속해봄

서버는 꽤 있지만

맵이 많은거고

정작 서버는 4~5개 정도

 

 

 

 

그중에 사람 없고인기 없는 서버로 선택 ㅋㅋㅋ

발게로 ㅋㅋㅋ

 

 

 

와 서버 공지에

공략도 써있어서 ㅋㅋ

프라이멀 초보들도 

적응할수있게끔!

ㅋㅋ 그치만 취향인걸

 

 

발게로 맵이 기억 안나서

근처를 둘러보는데

물에서 자꾸 돌고래들이 죽는당

음 고래 파밍 개꿀

 

 

돌고래들한테

템도 잔뜩씩 들어있어서

은근 쓸만 한템들이 있음!

 

 

배율은 써져있었지만

완전 고배율 서버 자원도 경험치도

몹 스폰마저도 높음 ㅋㅋ

 

 

공룡이 너무 많아서

어지간한데서는

살기도 힘듬 ㅋㅋㅋㅋㅋ

 

 

진짜 비버떼가

뭉쳐서 다니니까

완전 귀여움

 

 

 

그리핀들이 사는

계곡인데

미친 그리핀이 너무 많아서

가까이 갈 엄두가 안남 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한참 둘러보다가

적당히 지낼만한곳을 찾음

배산임수 즉당하고

그치만 너무 맵끝이라 이동이 불편하긴한데

동굴 아니고선 다른데는 너무 공룡이 많아서

 

 

 

근처 정찰중에

ㅋㅋㅋㅋ 도도렉스가

모렐라톱스한테 둘러쌓여 죽는걸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통공룡 단합력보소

 

 

 

 

발게로에서 크리스탈을 한참 못찾아서

찾으러 맵을 몇바퀴 돔

그리고 캐고나서 어디서 캔건지 잊어버리고 또 헤메고

 

 

한참을 빙빙 돌고

대충 화로도 깔고 집터만 깔아둠

 

 

 

프라이멀 기본중에 기본이 되는

톡식 피오미아 암컷

요고 하나 잡으면

초반 농사랑 바닐라 알과 톡식 알까지 걱정 없음

 

 

 

놀랍게도 피오미아가 응아랑 같이 알도 낳아서

바로 알파잡으러 다니면 됨

피오미아 찾는게 더 어렵지만 보통 ㅋㅋ

 

 

ss 아이템 콜렉터

이거 빨리 지어주면

응아로 줍고 응가도 주워줘서

겜하기 편해짐

 

 

모은 톡식에그로

알파 키블을 만들어 줍니당

피오미아 응아로 

당근 > 시트론 > 옥수수 감자 

순으로 지어주면 됨 ( 사이사이에 알 기다리는 시간이나 그럴때 한번에 다 올리면댐 )

 

 

 

돌이랑 풀도 캘 

안킬로도 하나 잡아주고

 

 

 

헐 나무가 스샷 다 가렸네 

고배율 서버에서

자원 캐면서

숫자 올라가는거만 봐도

은근 스트레스 풀리는듯 ㅋㅋㅋ

 

 

 

스팀베리를 피오미아에게 잔뜩 먹이면

포풍ㅅㅅ 같은 느낌으로

초코볼이 쏟아집니당

 

 

벌써 엘리멘탈급을 테이밍해야되는데

맨처음 할때도 그랬고

엘리멘탈 잡기 어려웡

공룡문으로 가둬서 잡는걸 좋아하는데

작은 날것들은 잘 안걸리기도 하고 그래서 (원랜 예쁘게 통로처럼짓고 문도 달면 편함)

뭐 대충 겹치게 공룡문 지어서 잡음 ㅋㅋㅋ

 

 

번개 새

쥬피썬더!

 

 

공룡 친구들

알도 많이 낳으라고

해처리도 지어줍니당

에 근데 이거 복합비료가 들어가서

만들어서 넣어주기 귀차늠

 

 

엘리멘탈 에그도 모이면

에이펙스급으로 

올라갑니다

 

 

 

에이펙스급중에

최약체인

딜로포를 테이밍해줍니다

암컷암컷

 

 

 

우선 에이펙스까지 

알을 낳아줄 친구들

 

 

 

그리고 상점 건물도 지어봄

음 스킬에 스타터팩 같은게 없어서

상점에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타터팩이 요기인네

탈것이랑

갑옷 무기 등등

근데 아예 초반에 목재하나로 만드는 스타터팩 아니고서

일케 지을정도면 

사실 크게 필요없을 그런템들임 ㅋㅋ

 

 

 

소울볼 10세트 

탈것 채칩용 공룡들과

에이팩스급 갑옷과 300퍼 무기들!

 

 

알 나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여기저기 공룡 잡으러 다녔는데

이거 잡다가 방해받아서 못잡고

 

 

여기도

기둥보면 알겟지만 ㅋㅋㅋㅋ

시체 끌기로 공룡문 지었는데

낮은 그리핀 잡을라고 그랬는데

카오스 그리핀이 걸려서

잡지도 못하고 끙

 

 

 

페이블 키블을 만들어줍니당

이제 쓸만한 공룡을 잡을수 있음!

페이블 그리핀 정도면 

프라이멀급 공룡도 (오랜시간을 들여) 잡을수 있고 ㅋㅋ

 

 

야생은 600만렙 같은데

560이면 쓸만하지

공룡문으로 잘 가둬두고

잡는데

스킬을 계속 쓰더랑

원래 페이블이 스킬도 쓰던가

 

 

 

그동안에 모아둔

화살을 쏘게 해두고 (패드버튼 눌리게 해놓고 할일함 ㅋㅋ)

 

 

 

바로 오메가 테이밍을 위해 

오메가 탐색

오메가는 악어나 렉스가 잡기 좋은데

발게로 맵에

아예 없는건지

인도미나 리퍼 같은거 밖에 못찾아서

얘넨 창으로 쭈시기 힘든데 ㅠㅠ

 

 

온실에 (아직 미완성인) 들어와있는

데모닉 양뇨속

 

 

 

밭에 낑겨서

쉽게 잡았는데 테이밍 하고서는

밭을 뽀개야 꺼낼수 있었다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