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서바이벌 : #1 멸종코어 멸종모드 아무튼 멸종

반응형

 

하코도 죽고

아크 재밌는 모드 있나보다가

멸종모드 있길래

들어와봄 (모드가 많이서 다운 개오래걸림 ㅋㅋ)

아일랜드 맵이였고

예전 기억으로는 멸종모드는

원주민 같은 사람 npc가 공룡도 막 소환하고 그랬었는데

 

 

접속해보니

벌써 초록 스피노가 사냥중임 ㅋㅋㅋㅋ

무서우다 ㅋㅋㅋ 초보 지역인데도 스피노라니

 

 

 

우선 바닷가에 예뿌기 토대 깔고

어차피 맨날 집은 대충 짓고 살아서

침대 모닥불 화로 만들고

대장간 지으면 초반 태크 끝

배율이 생각보다 높아서

좀 맛보고 배율좀 낮은데로 가던지 해야겠음

 

 

집짓는동안에

도둑놈들이 자꾸 건들길래

0번 단축키에 배리 넣어두고 꼬심

쓸데도 없는 뇨속들이다

목에 두르고 다닐수 있는데

예쁘지도 않당 ㅋㅋ

 

 

여기도 프라이멀 급 공룡들이 있는데

프라이멀 재료들을 주고 그걸로 만드는 템들이 있음!

프라이멀 도도만 해도 쪼렙때는 잡기 힘들고 (돌도끼 같은걸론)

 

잠깐 해본걸로는 

알파급 개체가 굉장히 많음

알파나 인간형 들은 키블을 떨굼

그 키블로 알파급 테이밍을 하는거 같음

알파급 개체로 더 높은 부족민(인간형npc몹) 을 잡아서

더 고급 키블을 얻고

그걸로 더 고급 공룡을 잡는걸까나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