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틱템케이스 thicc item case

반응형

 

오늘도 3슈가 3연유로 달달하게

열일해온 스캐브

물통도 뚜껑도 줍고 뽕주나도 두개 류탄도 두개

엄청 야무지게 먹어옴

대충만 계산하면

연유3 45000원 상점가에

설탕3개 30만

류탄 주사 만원씩 4만

물통 5만

뚜껑도 5만 네일 5만

기타 먹을거 4만쯤

잡템 55만쯤에

무기들도 상점에 팔아서 60만쯤 될듯

 

아 그리고 스캐브 친구 잡아서 나온 3M 갑빠랑 똥즈가 있는데

이게 ㅋㅋㅋㅋㅋㅋ 인레이드 퀘스트가 있음 개꿀

 

 

인레이드 3m 아머랑 

똥즈샷건을 주는 스키어 퀘가 있으다

예전에는 인레이드 상관없이 3개씩이였다는데

인레이드 붙어서 더 어려우자너

똥즈를 주워와야되다니

 

스캐브 쿨동안 아쉬우니 

본캐를 돌려봅니다

 

 

잡다구리하다게 주워옴

음 저 툴셋은 싸구련데 칸만 차지하는건데 뭐 필요했던거 같아서 일부러 주워옴

뼈대만 있는 투구도 줍고 설탕은 못주웠 ㅠㅠ

 

 

 

다음 스캐브는 템상태를 보니 스캐브친구들을 못만난듯

그치만 2설탕이면 살짝 단맛나게 먹음!

 

 

다음 스캐브

달달하게 3설탕에 리그랑 가방이 작지만 야무지게 주으러 다녔나봄 ㅋㅋ

갑바도 주워왔는데 저게 비쌈 풀내구도짜리가 30만쯤하고

모신 카빈도 5만쯤으로 경매장에 팔았던걸로

 

 

 

비싸게 팔린총이 또나옴 모신칼빈

2설탕에 쪼코 연유 달달하고

보드카도 요새 가격올라서 뭐 없을땐 주을만함 스캐브할땐 더 좋은게

진통제 처럼 먹을수도 있음 ㅋㅋㅋ

파라코드랑 드럼탄창이랑 조준경들 그냥저냥 소소했네

 

 

 

그리고 정리할것도 없으니 바로 본캐 일하러

그냥 보험 넣어두고 쓴 장비들 레이드 몇판을 뛴지도 모를만큼 오래 써서 닳아 없어질듯 ㅋㅋ

팬티 달달하게 설탕넣어오고

그냥 잡템들 ㅋㅋ

 

 

경매장에 별로 안비싸다 싶으면

그냥 상점에 다 팔아버리는편

몇천원 차이나는거 파느니

그냥 레이드 들어가서 아무거나 주워도 몇천원 ㅋㅋㅋ

 

 

 

와 더블백 가난한 스캐브 ㅠ

그치만 2설탕에 3연유 든든하게 달달하게 줍고

저거 뭐지 검안기였나 저것도 비싸고

나름 비싼거랑 필요한걸로 골라옴

뚜껑도 나름 비쌌던걸로

 

 

와 진짜 똥망 가방 ㅋㅋㅋㅋㅋㅋ

스캐브 친구를 만나도

가방을 못얻을수도 있습니다 이러케

대충 계싼

몰핀 2만 , 보드카 2만, 보라색2칸템 4만

쪼코 10만, 골드체인2만, 소디움인가 곽담배같은거 2만

디퓨얼 3만 모터 3만, 살레와 3만

총 상점에 2만씩4만, 다이어리 4만, 루블 4만

 

대충 45만 루블

설탕만 있었어도! 가방만 더 넓었으면!!

 

 

 

모르핀 주은김에

퀘 있는거 생각나서 

테라피스트 퀘도 깨주러 옴

모아야되는거 두배를 모았넹! 개꿀

 

 

아니 보상이....

한참을 쓸수있을것같은 진통제를 받았다...

그리고 몇일 쉬고나서

2300만 루블이 있으니까

2250쯤 되는 틱템케이스 사야지 하고 

한번씩 매물만 보는데

매물도 안나오고 그래서 그냥 주말을 맞아 사버림

 

 

2350만 틱템케이스 입니당

플렉스

 

 

 

정크박스랑 같은 196칸을 쓸쑤 있음!

정크박스랑 무기 케이스 같은거 빼고는 

다 들어가는듯 싶으당

든든

 

 

 

그동안 차곡차곡 밑에 쌓아둔

리그랑 헤드셋을

넣어줍니다

인벤토리 편~안

 

가방도 샀으니 돈벌러 가야디

 

와 틱템케이스 사기전엔

머니케이스에 돈 가득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텅텅 비었음 

 

 

 

돈 벌어옵니다 아무거나 닥치는대로 줍고 빠르게 탈출해줍니당 ㅋㅋ

잡템 줍는데

누가 류탄 까길래 한참 도망갔는데

계속 쫓아옴 ㅋㅋㅋㅋ

오랜만에 공포겜한기분임

 

 

비오는 야간 우드가

빗소리도 좋고

귀신 나올거같은 분위기라

좋음 ㅋㅋㅋㅋ

발소리도 잘 안나고

 

 

그치만 가난 탈출

하지만! 스캐브 조끼 저거가 한 4만쯤으로 은근 비싸고 똥리그보다 차라리 저게 나음

저 방독면도 4만쯤 했음 조준점이 되는  un 투구도 2만?

물통도 2만쯤 온도계 같은거 2만 다이어리 4만 순대도 1.5 

스크류넛트가 2만 볼트가 5만 쪼코 4만 류탄 1 서킷보드 4만

나머지 만원씩 3만에 무기 4만?

35~40만! 가난해도 이정도

 

오랜만이라 그런지 

더 무서워서 못주워오는듯 ㅋㅋㅋ

외곽 도는 사람이 더 많아진건지

설탕보기도 힘들고

스캐브 보기도 힘듬 ㅋㅋㅋ

 

 

우드에서 든든하게 파밍할수 있는 전초기지 인데

여기는 스캐브는 사람이든 

만날 확률이 굉장히 높으다 PMC 로 이근처 스폰되면

디게 먹기도 그렇고 안먹기도 그런 장소

먹을건 많음 무기 상자도 5개쯤 되고

부식상자도 3개 잡템상자도 3개 랜덤가방도 2개 메딕백도 두개

설탕도 여기서만 3~4개까지도 먹을수 있음

아무도 없으면 든든~하게 가방 채워 나올수 있음 무기도 잘 나오고

 

 

 

전초기지 작은가방에 우겨넣고 탈출구 보니

데드맨피스랑 보트 

팩토리게이트는 스캐브랑 같이 가는 탈출구라는데 해본적이 없어서 ㅋㅋ

 

 

그럼 전초기지에서 스캐브 탈출구 가려면 

너무나 위험한 제제소 쪽은 피해서 저렇게 돌아가야되는데

너무 멀고 위험해서 제제소 근처는 야간에는 더더 

스나이퍼들이 많아서 위험해서 가면 거의 쥬금 ㅋㅋㅋㅋ

우드에선 제제소 근처는 안가는게 좋음

그래서 그냥 

제제소 아랫쪽으로 숨어서 뜀 

제일 짧은 동선으로 탈출가능!

은근 제제소  아랫물가로 뛰면

죽을일이 별로 없더라!

 

 

연유 4.5 , 파라코트 10, 보드카 2, 살레와 3, 복숭아 2X2, 알약통 3X2, 커피+크래커 3, 갑바 2 무기두개 4.5, 잡템 2개 1만

= 40만

 

다음 스캐브 

 

 

스캐브 하우스 쪽에서 태어났습니당~

근처에 먹을만한 스캐브가 없으면 근처 파밍해주고 이동합니당~

어차피 스캐브라서 데드맨 피스쪽 파밍하고 오두막 들렸다가

검문소까지 파밍해줬씁니당

 

타잔리그에 적당한 가방이라서 짜잘이 스캐브는 안건드리고 이동했음

 

 

하나도 안보이자너 

검문소임 ㅋㅋㅋ

여기도 스캐브들이 종종 있는 곳이라

스캐브 할땐 스캐브 잘 나오는곳 들려서 스캐브 파밍을 해줍시당

그리고 다음 파밍지역은 USEC 캠프 두곳을 털고

스캐브 벙커 라디오 타워쪽도 털어줍니다

스캐브벙커쪽에도 스캐브들이 나오니 맛있어보이는 애는 계속 따라다니다가 구석에서 잡아줍니당 ㅋ

 

 

라디오타워 건너편 컨테이너 

먹을거가 많으다

 

빨간 굵은 선따라 이동하고 

작게 동그라미 쳐진부분들 파밍함 

스캐브로는 디게 안전한 루트였음!

 

 

짜잔 가득 파밍에 성공했습니당

정산!

외계인 마스크 5, 키라갑 헌거 2만, 스캐브 백팩 2만, MK3리그 3만, 타잔 1.5

M700 (갖고태어난총) 3만, AK-103 5만, 총 재료들 3만(4갠가)

HAMR 4만, 조준경2개 3.5 , 살레와 3만 CMS2만, 볼트너트 10만

유탄 2개 2만, 골드체인 2만, 디퓨얼 5만, 과자들 5만

잡템들 5개 5만, 설탕 10만, 탄창 1.5, 연유3개 4.5, 권총+칼 1

많다 많아

83만 스캐브 루블!! 설탕이 잘 안나왔으네영! ㄲㅂ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