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시티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시티레이서 영상이  있길래 보다가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

작년인가 제작년부터 뭐 어디더라 태국인가에서

레이시티를 돌린다고 써졌길래 좀 찾아봤더니

사설/프리 서버 같은건줄 알았는데

레이시티 라이센스가 태국엔가 있다고 나름 정식인건가!

무튼 태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클라이언트 받는데

굉장히 프리서버 게임같음 ㅋㅋ

 

 

스샷찍는 프로그램이랑도 같이 안켜짐 

계속 오류 나길래 왜그런가 했는데 ㄷㄷ

나름 여러 서버가 돌아가고 있다

 

 

 

.....

뭘 눌러야할지 감도 안온다

오른편에 작은걸 눌렀더니

나가져서

가운데껄 다시 눌러봤다

첫 자동차를 받을수 있었다

스샷키를 헷깔려서 못찍었나봄 ㅋㅋ

 

 

아무튼 ispa 였나

뚱뚱한 차를 고르고 스티커랑 골랐는데

이게 외형까지 받은건지 옵션도 있더라 

무튼 게임 접속은 친근 느낌이

한글 간판이 보인다

KTF 도 보인가 10년전겜 느낌 풀풀

한글대신 지렁이가 여기저기 붙어 있어서 

위화감이 들긴하지만

 

 

 

모르겠지만 느낌표 있는곳으로 간다

이름이

귀여운 폰트로

고기ㅋㅋㅋㅋ

하고 써진거 같은 기분이다

 

 

 

 

고기 고고고 UASTLJ

라고 적힌거 같으다

L을 눌러서 미니맵을 보라는거 같다

 

 

 

택시 일을 해주고

진주랑 귀걸이를 받았다

진주 같은건 팔기도 하고 빙고 하는데 쓰기도 했던거 같은데

 

 

 

네오베스트 파츠도 받았다

네오비 차면 비틀 느낌일까

지금 보니

사람 그래픽이 좀

ㅋㅋㅋㅋㅋㅋ

 

 

...... 스릴을 즐기는

사라와 켄을

두번 배달하라는건가보다

고기가 말해줌

 

 

 

f5~f8 이였나

눌렀는데 시간대가 바뀌더라

아침 낮 오후 저녁인가

시간 변화는 따로 없고 알아서 조절하면서 하나봄 ㅋㅋ

저녁이 좋은데

뒤에 부스터랑 불빛이 쎄서 

저녁안함

 

 

 

퀘스트는 

친절하게 저 근처라고 표시도 해줌

 

 

 

이런말 하면 좀 그럴수 있는데

원래도 저런 글 안읽다보니

별로 크게 불편한 느낌도 없었음 

코엑스 가는거 아니면 코엑스 근처 애를 태우라는거겠지

고기고고고 UAS7U

 

 

퀘스트 미니맵 보다가

아 눌러놓고 자동이동 없나 하고 우클릭했더니

자동이동함

갓겜 ㅋㅋ

자동이동동안 커피 타왔는데

버스랑 부비부비 하고있더라

 

 

 

퀘하면서

소소하게 쪼렙 템들도 먹고

자동차 그래픽을 보니

니드포스피드 라이벌 정도랑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갓겜 니드포랑은 갭이 어마어마함

ㅋㅋㅋㅋㅋ

 

 

 

 

자동차는 좀 덜한데

저 빌딩은

진짜 옛날 느낌 난다

하늘도 좀 그렇고 ㅋㅋㅋㅋㅋ

 

 

 

 

쿨 한 미션을 받았음

COOL 한 등급을 받는걸까 손님이 COOL 한느낌을 받아야 하는걸까 하고

우선 가봄

 

 

 

....?

에반게리온 옷을 입고계신건가여

머리까지

 

 

퀘가 진행이 안되길래

무지성으로 계속 스핀돌림

그냥 랜덤 드랍으로

쿨 쿠폰을 줌

그렇게 두장 받으면 깨짐 ㅋㅋㅋㅋㅋㅋ

아 노한글이 이런 문제가

 

 

쿠폰 두장 쾅쾅 받고

완료하러 갑니다

고기 고고고

 

 

또 쿨~ 

어쩌거 르네상스

 

 

배달해주고 

잡파츠랑 에메랄드도 받음

 

 

그리고 일정 시간마다

주사위 같은게 뿅~ 나와서

어두운쪽 주사위보다 수가 높으면 좋은거 낮으면

꽝! 500레인 같은거 받고 그런거 하나봄

접속 시간 이벤트 같은건가

 

 

 

당첨! 토파즈 상자!

 

 

그동안 수고했다 이 차를 받아라

왜 자꾸 쿨쿨 거리나 했더니

퀘스트 보상 차가 

쿨이였자너

 

 

 

 

도망가기 미션도 나왔는데

미니맵만 빨갛게 나오지

서로 차가 느려서

급박한 느낌이 안남 ㅋㅋㅋ

 

 

소울 쿨! 을 받아서

차 색깔과 이름을 정하는데

첫 차가 얼마나 혜자였는지를 알수 있으다

스티커 휠 색깔

전부 캐시라 ㅋㅋㅋㅋㅋㅋㅋ

 

 

차량 비교 왼쪽이 ispa 오른쪽이 cool

나름 옷입은 차랑 빈깡통 차랑 비굔데

크게 차이가 안나보여서 그냥 쿨로 바꿨음

rpm이랑 토크 차이가 좀 나서 그런지

바꿔 탄 직후에는

좀 차가 느린느낌은 있었음! 뭐 파츠 붙이면 빨라지겠지!

 

 

엌 휠바 ㅋㅋㅋㅋㅋㅋ

 

 

 

리치킹을 잡아오는 미션

퀘스트 진행하면 쿨피스를 준다

ㅋㅋㅋ

 

 

아 이거 생각난당

1.2 레어 이런거 빙고로 유니크 만들고 

그랬던거 

 

 

 

퀘템도 먹어주면서 

소울이 쑥쑥 크고 있음

아 소울 빨간거 할껄

 

 

 

파츠 두개만 달고도 빨라진 느낌이였는데

달달한 해골물이였고

9피스 짜리세트라니 어휴

 

 

두피스 세피스씩 보상으로 줌

 

 

 

와 싱하형

추격 퀘스트

이거 한 10트 넘게 한듯

 

처음엔 여유있게 칼치기로 잡을래니까

쫓아가는 차가 너무 느려서 박을 기회가 적음 ㅋㅋㅋ

시간이 모자라고 ㅋㅋㅋㅋ

한두번 씨게 박으면 멀리 날아가서 시간모자라고

몇번은 박았더니

버스랑 비비느라 출발을 못하고

ㅋㅋㅋㅋ

그냥 속도 비슷하게 맞춰서

출발부스터 쓰면서 박는걸 많이 하니까 겨우 깰수 있었음 ㅠㅠ

 

 

10렙까지 인생중에 제일 어려운 퀘였어

 

는 2회 퀘스트구염 ㅋㅋㅋㅋㅋ

 

 

멀리 뻥 날려서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아무튼 클리어함

 

 

 

남은 피스를 주는 퀘라 어려웠나봄

이정도는 되야 모든 쿨피스를 가질 자격을 갖춘거지!

 

 

세트 옵션이

아무튼 빨라지고

부스터도 쎄진다는 뜻

 

 

 

퀘주는 npc가 바뀜 

골골박사 같은데 콜콜이가 되있음

아무튼 엔진쪽 세트를 주는 퀘

 

 

 

 

외형 과 내형?  을 

모두 세트로 맞추면서

강해져야 하는 그런 게임!

레이싱에 rpg성 노가다를 덮은

k- 레이싱게임

 

 

이걸 보면서 항상 헷깔림

왼쪽이 지금 보는 아이템인건가

오른쪽이 보고있는 아이템인건가

 

 

 

미세하게 좋아지는 0.1+ 버전

1.9에 2.0 3.0 이렇게

무한히 버전업을 하는건가

 

 

 

아론 레어세트를 얻을수 있으다

레드 rpm 200이요?

쿨세트보다 좋네

 

 

 

이게 트랜스미션인가 그거냐

 

 

이제 부스터쓰면 197km 까지나온다구

쫌만 더 쎄지면 200km 넘을듯 ㅋ

 

 

 

 

....???

지렁이를 읽을수 없으니 하나씩 눌러봤는데

자동차 인첸트가 있길래 눌러봤는데

돈주고 차가 강화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런게 있었나 ㅋㅋㅋㅋㅋ 

 

뭐 오늘은 여기까지 했음

추억과 옛날 갬성으로 했는데

나름 재밌었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