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늅늅이

반응형

 

pmc로는 우드를 

스캐브로는 새맵 탐험을 하는데

우드가 익숙해서 그런지

사람만날일도 적어서 그런지

우드가 편하다 편해 달달하게 파밍파밍

우드 다니면서 단점이라면 음

컴퓨터 부품이 잘 안나옴 ㅋㅋ

 

 

오늘의 스캐브 막판

가득 파밍할 생각으로 꽤 크게 돌았는데

스캐브도 못만나서 가방도 못먹음 ㅠㅠ

스캐브 막판이 망했으니

pmc도 막판돌려야지

큰가방에 큰리그까지 넣어서 출발~

 

리그도 크고 가방도 싼거중에 큰 필그림이라

한화면에 다 안나오는데

야무지게 열심히 폐지 주워옴

잊어버려도 쓸수 있게 헤드셋도

주워오고

과자들이랑 헬멧도 줍고 

비싸보이는 대용량탄창들도 주워오고

찻주전자도 주워옴

 

 

그리고 쭉 모아온 

돈다발 원기옥 ㅋㅋㅋㅋ

모아서 받는 맛이 있음 ㅋㅋㅋㅋㅋㅋ

이제 현금으로만 

1600만쯤 들고 있음

 

 

 

아직도 13렙임 10렙찍고 레벨 별로 신경쓸일 없을줄 알았는데

하이드아웃 올리려면 상인 레벨이 올라야되더라

근데 메카닉 2렙 조건이 20렙임 ㅋㅋㅋㅋㅋㅋㅋ

스태시 코스트는 3400만이 되었씀! 생각보다 많이 는거 같은데

 

열심히 폐지 주워서 하이드아웃이나 올릴려고 했는데

하이드아웃을 올릴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정크박스 3개

피스톨박스 4개

아이스박스 3개

메디박스 2개

탄약통 1개

머니케이스 1개

류탄상자 1개

 

정도 쓰고있는데

이제 20렙까지 돈쓸데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에 젤 큰 케이스나 사버릴까 싶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