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린 육성 #2

반응형




















머리만 자유이용권 골랐더니 이너도 ㅋㅋ


마을로 나가져버림 새옷도 사와야지








이번에 새로 나온 옷이라는데 너모 화려하고 



어떤게 잘어울릴지 한참 보다가










고전틱한 우산에 잘어울리는 강시복으로 정했음



중국영화에 은둔고수들이 우산으로 패는 그런걸 생각했나부다












시원해보이는 얼음지역에서 콜라곰이도 만나고










우산기술이 자세좀 오래 잡음 좋겠는데


갠지가 안나게 넘나 빠른것인디여










음 스샷찍어논거보니


살짝 중국풍 느낌이 나는거같기도 하고


스킬도 그렇고 옷까지









보스를 잡고 잡고 잡아서 레벨을 올리는데


첫캐릭 피로도가 300퍼인데 


써도써도 줄질않음 ㅋㅋㅋㅋ







입욕제가 들어있는 서버를 찾아서 


온천도 하구염 공버프 개꿀띠










어 이거 스샷만 보면 


킹스맨인데


총쏜줄 ㅋㅋ









으으으 내안의 흑염룡이 날뛴다


도저히 버틸수가 없다 으으









짜잔 다쿠나이트









인사하는 모양인데 


마법을 더블캐스팅하는 모양이다...












콜라곰이도 잡아ㅜ시고


일섬!








중간에 다른캐릭들에 있는 템좀 볼라고 접속해봄 


미리 캐릭터 나왔을때 줫던 아티팩트 ㅋㅋ








비밀상자도 마침 50개가 되었길래 오픈오픈







아 무슨 꼬맹이에여









오마넌짜리 타이틀 ㅋㅋ









vip 캡슐은 캐릭에 몇개 있는데 그건 계정용이 아니구 캐릭용이더라


미리 키우기 이벤트때 받아둔 캐시로


삡하나 사야겠네






짠 하루에 처넌씩인









삡달고 바로 보스 녹여주시고







크 첫캐릭 키울때 여기 이던전에서 충격을!!!


키우고 얼마안되서 가는 던전인데


나름 충격적이였따는








도망쳐 도망쳐









내가 복수를 해주겠으다


한 네다섯개를 키우다 보니까


스토리가 너모 좋은것


요놈 머리 맞아라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