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 만렙상향 업데이트

반응형
























마영전 


캐릭터 예뻐서 좋아하는 게임인데 


너모나 어려운것이구염


유튜브 보다가 광고 뜬거보고 


오랜만에 해볼까 하고 


설치


여름을 맞아서 메인 화면도 시원시원하고 귀여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미리인데


그전부터 린을 계속 키우고 싶었는데 


넘나 어려워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안했는데


저~~~언에 다른 무기 패치된게 우산이라서 더 하고싶엇는데


이번 기회에 하나 키워보는걸로


미리...만 95짜리가 3갠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처음보는듯한 캐릭터 첫영상


그림체도 귀엽고 좋았다


뭐 왕녀라고 했던거 같은데


마영전세계관이랑 뭐 큰 연관이 있나 모르겠다





이 화면을 처음 봤던게 몇년전이던가 


프롤로그는 한개도 안변하는구나







뭐더라


맨첨에 나오고 그럴땐 프리미어 써버랑 EX서번가 뭐 그런거도 있고


그래서 


아주 너모 어려웠고 ㅋㅋㅋㅋㅋ


그땐 한 20까지 키우고 때려치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


시간이 이렇게나 흐른만큼 뉴비들을 위해 게임이 


너모 쉬워졌고






예쁜 티이가 반겨줍니다


그냥 마비노기는 


언제더라 나 중학교때 막 오픈베타했던거 같은데


그땐 넥슨 홈페이지같은데서 신청하면 


게임클라이언트가 담긴 CD를 집으로 보내주곤 했는데


그걸로 게임 설치하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그 마비노기 설치화면에


나오 치맛자락 흔들리는거만


몇십분씩 보면서 설치했던 기억이....






뭐 전리품상자를 준다길래 공짠줄 알았는데


.......






레이드 보스라니


길드같은것도 없고 아는사람도 없는 나는


레이드 같은거 구경도 못하고 만렙만 찍었었는데


이런상자 거의 무쓸모지않은가!







복귀 캐릭터라 바로 예쁜옷을 줬는데


아..머리...


아 이너


아...









초반 튜토리얼이 한 10~15까지 인듯 


너모 쉬워진 게임을 해보려하는데









첫던전에 저런게 뜨다니!










던전안으로 무사히 들어오고나서


엑박패드가 있어서


그걸로 해볼까 했는데


메뉴엔 있는데


연결이 안되더라


아씨 비싼패든데








창도 던지고 폭탄도 던지고



튜토리얼을 열심히 진행








마영전의 좋은 점 중에 하나!


보스가 나올때 보스가 멋진 구도로 영상처럼 보여주는것


이런건 참 잘만든듯!!!









는 첫던전 몬스터



머리랑 이너만 있었어도 더 멋있었을텐데










두번째 놀인가 보다



초반 몹들이 놀인건 좀 쎄지않나 싶다


고블린이나 벌레 같은 보스들이 있으면서 


인간폼 몹들이 나오고 그런식이 좋을텐데




음 마영전 하면서


비슷한거같은 던전을 너무 많이 가게되서 


렙업구간이 굉장히 지루한편


뭐 스토리가 넘나 좋아서 스토리보면 싹 잊혀지지만


3~4렙정도마다 몹종류나 맵같은게 바뀌었다면


덜 지루했을텐데






팧!!! 터져버려라











레벨좀 올라가니까 블뤼테라고 우산을 쓸수있게 되었다



무기를 바꾸면 거의 다른캐릭이 되는건 재밌는 포인트인듯!







아...우산이라면서요


너모 안이쁜모양인것인디요


물고기 잡는 


통발처럼 생기기도 했고













아 우산도 안이쁘고 머리도 ㅋㅋ이너도 ㅋㅋㅋㅋ



아 그켬 ㅋㅋㅋㅋㅋ







뒷태포스는 얘만한 넘이 없는듯


무기도 굉장히 포스가 있고











모자를 안썼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뒷태는 아예 간진데


아 모자가 이걸










무기를 내가 들어봅니다


저걸 쥐기도 힘들겠는걸


멋있긴하다









8월 9일까지 무기를 공짜로 대여해줍니다


개꿀띠











거의 이렇게 무기 공짜루 줄때 아니면 캐릭터 키우기 힘든듯


방어구도 좀 같이 주지









스킬을 찍고나니까


드디어 우산을 펴볼수있게 되었음


종이 우산같은데...















음 안쎄보이는 우산을 들고


키우는데


뭐가 딱히 좋은지 모르겠음 ㅋㅋㅋ


사실 마영전 하면서 캐릭들 다 꼬진듯


미리만 짱짱 쎄서 쉽게 키우고


대검든 여캐 이름생각이 안나는데 그건 엄청 힘들게 키웠음


활쏘는애도 키우는데 엄청 약해서 70정도에 때려치우고


린은 얼마나 갈지...






쪼렙 키울때 제일 재밌게해주는


일주일 자유이용권들


헤어 이너 코스튬


이맛에 캐릭터 키우지





머리 바꾸고 이너만 바꿨는데 


다른세상 캐릭터가 되어부럿다


스샷은 30장이 한계이므로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

'마영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린육성 #3 : 거의 예쁜 스샷 찍는게 주가 되버린 게임  (0) 2018.07.18
마영전 린 육성 #2  (0) 2018.07.18
검사와 마영전  (0) 2017.09.23
마영전 스샷스샷해  (0) 2016.06.15
마비노기영웅전 이야기  (0) 2016.05.31
TAGS.

Comments